티스토리 뷰

성남눈썹문신 화장한것 같아!


 

얼마전 친구들을 만났는데 다들 너무 이뻐진거 있죠!

깜짝 놀랐어요ㅋㅋ

뭐가 달라졌을까 보니..눈썹!!

눈썹이 다들 너무 이쁜눈썹으로 바뀌었어요!


요것들이 단체로 눈썹문신 하러 다녀왔나봐요~ㅋㅋ


안그래도 저도 눈썹문신 하고싶어서 눈썹 엄청 알아보고 중이라

애들 눈썹 바뀐거 바로 알아봤네요

전 눈썹숱이 별로 없어서

쌩얼일때도 자연스런 눈썹을 원하는데


친구눈썹이 딱 그렇게 자연스러워서

당장  어디서 했는지 물어봤습니다!ㅋ


친구가 한곳은 성남눈썹문신 미미앤모 였어용!

긴말 필요없잖아요?  바로 눈썹문신 예약을 했죠



제가 찾아간 곳은 성남눈썹문신으로 유명한 곳이고

모란역이랑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에요~ 

 

원장언니가 실력도 좋을 뿐더러 무엇보다

눈썹문신할때 위생을 제일 첫번째로 꼽는다는 말에 전 바로 예약 고고

 

눈썹문신하러 혼자가기 조금 겁이나더라구요

 아이라인 한다는 친구 꼬셔서 같이 갔네요~~

 

들어서자마자 자격증과 수상경력부터  눈에 확 들어와요!

오~행운의 2달러도요 ㅎㅎ



성남눈썹문신 미미앤모에서는 일회용 니들 사용을 원칙으로

  인증받은 천연색소만 사용하신다고~ 역시! 

눈썹 상담받는 내내 너무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고

눈썹이 자라는 방향이라던가.. 얼굴형등을 보시더니

눈썹 디자인을해주셨어요

 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으로 디자인해주셨죠! 



요긴 안늑한 관리실이에요~ 

눈썹문신 받을일만 남았는데

언니에게 눈썹 이쁘게 해주세요! 라고 말을

남긴채 저도 모르게 잠든듯 해요

지저분하고 어정쩡하기만 했던 제 눈썹은..

눈썹이 뜨문뜨문 연해서 그리고 다니긴 했찌만..

그것도 귀찮았거든요 ㅜ


 이 눈썹이 어떻게 변할지 기대되시나요!?



눈썹 한쪽은 아직 마취크림을 발라놓은 상태에요

 

이제 눈썹문신 갑니다~~

 

쓱쓱쓱~~!!! 눈썹 하나도 안아프구나~괜히 긴장했군

생각보다 눈썹문신 엄청 빨리 끝나던데요?

아파서 무서운것보단 소리가 더 무서운 정도랄까요?ㅋㅋ

 

짜잔~~ 제 눈썹 어떤가요?

바로 하고난 직후인데도 눈썹이 엄청 자연스럽죠? 마치 그냥

눈썹 화장한것 같아요



드디어 성남눈썹문신 완성한 후

찍은 사진이에요

 

처음에 짱구눈썹되면 어쩌나 고민 엄청 했는데

절대 그럴 일 없었고 눈썹이 너무 자연스러워서

눈썹만족 100% !!!

 


이제 친구는 아이라인 시작했어요~~~



친구 아이라인 끝났네요~

친구에게 아프냐고 물어보니까  간지럽대요 ㅋㅋ

원장언니가 요즘 아이라인은 무통이라서 옛날 생각하면 안된다고 하시네요

예전엔 다들 엄청 아프다고 했던 기억이..

요즘은 아파하는분이 거의 없다고 하셨어요~

오호 귀가 소올깃하네요 ㅎㅎ



눈매가 휠씬 뚜렸하고 이뻐졌네요


눈썹문신한 제 눈썹도 너무 마음에 들어했고 친구 한거보니

저도 다음엔 아이라인 도전입니다!!ㅎㅎ


참 반영구 외에 왁싱이랑 속눈썹도 같이 운영해요~

진짜 두번올.. 아니 맨날 올듯!!

하고싶은게 너무 많네요~

 


성남눈썹문신 미미앤모 지금 예약하시길~

예약은 필수죵! 

 

운영시간오전 11 ~ 오후 11

 

 

예약 전화번호: 010-5025-6256

 (시술중에 못받을수있으니 부재시  문자를 남겨주세용)

 

        - 매장주소 : 경.기.도 성.남.시 성.남.동 성.남.대.로 1133 메트로칸 625


더 많은 정보는 ↓


http://blog.naver.com/akdla96/220561550137










댓글